검색 메뉴
웰니스 > 푸드

호식이두마리치킨,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에 치킨 160인분 기부... 따뜻한 행보

임혜정 기자
기사입력 : 2025-10-30 10:45
[Hinews 하이뉴스] 치킨 대표 프랜차이즈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지역사회 상생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에서 ‘가가호호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치킨 160인분을 직접 조리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위생등급제 ‘매우 우수’ 매장인 호식이두마리치킨 세교점을 비롯해 경기남부지역본부 및 본사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이들은 조리부터 포장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정성껏 준비한 치킨을 복지관 이용자들에게 전달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호식이두마리치킨은 단순한 외식 브랜드를 넘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참여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호식이두마리치킨,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에 치킨 160인분 기부... 따뜻한 행보 (사진 제공=호식이두마리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에 치킨 160인분 기부... 따뜻한 행보 (사진 제공=호식이두마리치킨)
한편, 호식이두마리치킨은 본사 차원의 ‘가가호호 봉사활동’ 캠페인을 통해 전국 각 지역 가맹점 및 임직원이 함께 지역 복지시설, 아동센터, 노인복지기관 등을 방문해 치킨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 역시 이러한 상생 철학의 연장선으로, 지역사회 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기업문화를 실천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호식이두마리치킨은 ‘2025 한국의 최고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감동’ 부문 대상과 사회공헌부문 보건복지부장관상을 3년 연속 수상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이뉴스

임혜정 기자

press@hinews.co.kr

많이 본 뉴스

카드뉴스

카드뉴스

바쁜 아침, 공복에 먹기 좋은 과일 4가지 [카드뉴스]

카드뉴스

30대부터 유병률 2배...여자에게 꼭 필요한 검사는? [카드뉴스]

카드뉴스

감기·독감 예방하고 면역력 높이는 4가지 영양제 [카드뉴스]

1 / 5

주요 뉴스

PC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