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산업 > 산업일반

퍼즐코퍼레이션, 아드리엘 주관 ‘A-DAY 2025’서 AI 기반 마케팅 전략 공유

김국주 기자
기사입력 : 2025-11-04 15:36
[Hinews 하이뉴스] 퍼즐코퍼레이션이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열린 AI 마케팅 컨퍼런스 ‘A-DAY 2025’에 참여해 AI와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을 소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아드리엘(Adriel)이 주최했으며, ‘AI의 충격을 끄고, 가속도를 높여라(Accelerated Insight)’를 주제로 변화하는 AI 환경 속 마케팅 산업의 방향성을 논의하는 자리였다.

퍼즐코퍼레이션은 행사 부스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형 바이럴 캠페인, 콘텐츠 마케팅 등 세 가지 분야를 중심으로 주요 프로젝트 사례를 공유했다. 특히 AI 타겟팅 기술을 활용한 광고 효율 개선 사례와 브랜드 스토리텔링 기반 확산 전략, 사용자 제작 콘텐츠(UGC)를 활용한 크리에이티브 운영 방식을 소개했다.

회사 측은 “이번 참여를 통해 데이터 분석과 크리에이티브 기획을 결합한 통합 마케팅 운영 구조를 선보였다”며 “AI 기술이 실제 광고 성과 개선에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보여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퍼즐코퍼레이션, 아드리엘 주관 ‘A-DAY 2025’서 AI 기반 마케팅 전략 공유 (사진 제공=퍼즐코퍼레이션)
퍼즐코퍼레이션, 아드리엘 주관 ‘A-DAY 2025’서 AI 기반 마케팅 전략 공유 (사진 제공=퍼즐코퍼레이션)
퍼즐코퍼레이션은 최근 AI 기반 풀퍼널 마케팅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이를 통해 기획부터 성과 분석까지 일원화된 구조를 운영 중이다. 또 2024년 기준 취급고 100억 원을 돌파하며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 기술 기반 광고대행사로서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영민 공동대표는 “AI가 빠르게 발전하고 있지만, 그 기술을 어떻게 실질적 성과로 연결하느냐가 마케팅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데이터와 크리에이티브를 접목한 전략적 접근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하이뉴스

김국주 기자

press@hinews.co.kr

ad

많이 본 뉴스

카드뉴스

1 / 5

주요 뉴스

PC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