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제약·바이오 > 바이오/헬스케어

한독, 세계 당뇨병의 날 맞아 바로잰Fit 1+1 행사

김국주 기자
기사입력 : 2025-11-11 12:38
[Hinews 하이뉴스] 한독은 11월 14일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연속혈당측정기 바로잰Fit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네이버 ‘한독몰’과 한독헬스케어 ‘일상건강’에서 진행되며, 하나의 계정으로 최대 2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다.

바로잰Fit은 블루투스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혈당 수치를 전송해 실시간 혈당과 추세를 확인할 수 있는 개인용 연속혈당 측정 시스템이다. 최대 15일 사용 가능하며, 초경량(4.5g) 센서는 생활 방수가 가능하고 센서와 어플리케이터가 일체형으로 설계돼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다. 스마트워치 앱 연동으로 손목에서 바로 혈당을 확인할 수 있으며, 건강관리 앱과 함께 활용하면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준다.

사용자 친화적인 바로잰Fit앱과 바로잰Care앱은 직관적 UI/UX로 호평받는다. 바로잰Fit앱은 혈당 변화를 실시간 그래프로 보여주고, 저혈당·고혈당·급변동 알림 기능을 제공한다. 바로잰Care앱은 혈당 데이터를 가족, 보호자, 의료진과 공유하고 목표 내 혈당, 평균혈당, 변동계수 등 다양한 지표를 분석할 수 있어 관리 효율성을 높인다.

한독, 바로잰Fit 1+1행사 (사진 제공=한독)
한독, 바로잰Fit 1+1행사 (사진 제공=한독)
세계 당뇨병의 날은 국제당뇨병연맹(IDF)과 WHO가 당뇨병 예방과 관리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독은 2009년부터 매년 당뇨병 극복을 위한 ‘당당발걸음’ 캠페인을 진행하며, 당뇨병 진단부터 관리까지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뉴스

김국주 기자

press@hinews.co.kr

ad

많이 본 뉴스

카드뉴스

1 / 5

주요 뉴스

PC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