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웨스턴 다이닝 '베키아네누보' 2종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판매 시작...최대 1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베키아에누보’ 온라인 채널 전용 케이크는 신세계푸드가 2019년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웨스턴 다이닝 ‘베키아에누보’의 수준 높은 디저트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입해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냉동 베이커리 제품이다.
먼저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베키아에누보’의 ‘시그니처 스노우 치즈 케이크’와 ‘파베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최대 17% 할인하고, 진저맨, 크리스마스 리스,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데코픽 중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시그니처 스노우 치즈 케이크’는 저온에서 중탕으로 2시간 이상 구워 식감이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51% 이상의 치즈와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을 듬뿍 올려 풍성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신세계푸드는 13일부터 26일까지 SSG닷컴과 컬리에서 제주산 녹차가루와 프랑스산 고메버터를 사용해 묵직하고 진한 녹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베키아에누보 제주녹차 초코 파운드’와 ‘시그니처 마스카포네 티라미스 롤 케이크’를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 냉동 베이커리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가 꾸준히 늘고 있는데다, 지속되는 고물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채널 케이크가 올해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맛과 디자인 뿐 아니라 구매, 배송의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