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과 DNC 에스테틱스가 공동 주최한 ‘딥(DEEP) 심포지엄’이 지난 3일부터 이틀간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실전 중심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론 강의와 라이브 시술 이원생중계, 케이스 스터디 등을 통해 실질적인 시술 노하우를 공유했다.

심포지엄은 대웅과 DNC의 공동 개발 교육 프로그램인 ‘R.E.A.L 가이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 가이드는 해부학·제품 이해(Reference), 환자 맞춤 시술 평가(Evaluate), 상황별 적용(Apply), 시술 후 케어(Learn)의 네 단계로, 의료진의 시술 정확도와 환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대웅제약과 DNC 에스테틱스가 개최한 딥 심포지엄에서 강연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과 DNC 에스테틱스가 개최한 딥 심포지엄에서 강연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대웅제약 제공)
행사 첫날에는 30대 예비신부를 위한 안면 복합시술이, 둘째 날에는 바디 윤곽 복합시술이 진행됐다. 나보타, 필러(볼라썸·봄), 지방파괴주사 브이올렛, 실리프팅(스위츠·두스) 등 대웅의 주요 제품들이 다채롭게 활용됐으며, 신제품 HA필러 ‘디클래시(DCLASSY)’도 현장에서 소개됐다.

이번 심포지엄은 실전 중심 콘텐츠와 환자 맞춤형 접근법으로 참가 의료진의 큰 호응을 받았으며, 향후 연령대별 맞춤 시술을 주제로 총 5차례에 걸쳐 순차 개최될 예정이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단순 제품 설명을 넘어, 실제 시술 흐름과 기술 습득에 중점을 둔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에스테틱 시장의 전문성 강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창우 DNC에스테틱스 본부장도 “현장 중심의 실전 노하우와 체계적 가이드를 결합해 의료진 역량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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