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8종 구성... 전국 매장 판매는 11일부터

이번 협업은 헬로키티,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들과 러쉬 고유의 향과 디자인을 결합한 한정판 제품으로, 배쓰 밤 4종, 버블 바, 샤워 젤, 퍼퓸, 솝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캐릭터의 개성을 반영한 향과 컬러가 적용됐다. ‘헬로키티’ 배쓰 밤은 달콤하고 크리미한 향과 함께 핑크빛 배쓰 아트를 연출하며, ‘쿠로미’ 배쓰 밤은 플로럴한 체리 향을 담았다. ‘헬로키티 앤드 프렌즈’ 샤워 젤은 생딸기 추출물과 글리세린을 함유해 보습 효과를 제공하고, 퍼퓸은 바닐라와 파촐리 향을 조화롭게 조합해 포근한 잔향을 남긴다.
러쉬코리아는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해당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24년 1월 이후 리미티드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멤버십 회원은 배쓰 밤 및 버블 바 3종을 구매할 경우 공식 앱에서 사용 가능한 2,000점의 포인트를, 전 제품을 구매할 경우 3,000점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마케팅 수신 동의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8월 출시 예정인 보디 스프레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공식 앱을 통해 우선 출시됐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배쓰 밤 4종, 무신사와 29CM에서는 샤워 젤과 퍼퓸이 판매된다. 정식 출시는 6월 11일로, 이후부터는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하은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