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삶의 기준’ 슬로건 담은 요가 라이프스타일 제품 출시

이번 협업 컬렉션은 ‘나를 위한 삶의 기준(I’ll live like this)’이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요가를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부디무드라의 브랜드 정체성에 이효리의 솔직한 이미지와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더해지며 캠페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슬로건은 이효리가 직접 쓴 영문 시의 한 구절에서 발췌해 메시지 전달력을 강화했다.
협업 제품은 요가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부디무드라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과 여유로운 실루엣,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럽고 독특한 색상이 전반에 반영됐다. 대표 제품인 ‘다이애그널 조거 팬츠’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멤바기 팬츠’는 신축성 있는 코튼 소재에 크롭한 기장이 특징으로, 사이드 슬릿과 이너 포켓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29CM는 이번 부디무드라×이효리 29에디션 단독 선발매를 기념해 오늘(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상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린넨 소재의 부디무드라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오하은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