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필품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최대 63% 할인·포인트 페이백도 제공

[Hinews 하이뉴스] CU가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에 발맞춰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U가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에 발맞춰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U 제공)
CU가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에 발맞춰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U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7월에 이미 시행 중이던 400여 종의 주류 행사와 2,700여 종의 1+1 증정 및 할인 행사에 더해, 번들 구매 할인, 카드사 제휴 할인, 멤버십 포인트 페이백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혜택을 확대했다.

CU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7월에 진행 중이었던 400종 이상의 대규모 주류 행사와 2,700여 종의 +1 증정 및 할인 행사 등과 함께 추가적으로 번들 구매 할인, 카드사 제휴 할인, 포켓CU 포인트 페이백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또한 “120여 종의 추가 상품에 대해 파격적인 할인을 진행한다”며 “봉지라면과 컵라면 번들 구매 시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즉석밥은 번들 상품 구매 시 최대 50%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새롭게 출시된 CU 건강기능식품 번들 상품은 60% 할인이 적용되며, 생수 번들 상품은 최대 63%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라면·즉석밥·생수 등 주요 생필품 36종에 대해서는 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포켓CU 멤버십 QR을 스캔한 후 BC, KB국민, NH농협, 우리카드 등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25%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아울러, 민생회복 프로모션에 포함된 120여 종의 상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포인트 페이백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첫 회차에는 500포인트가 페이백되며, 참여 횟수가 누적될수록 금액이 증가해 10회차에는 최대 50,000포인트가 적립된다. 이를 통해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환급받는 것이 가능하다.

CU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물가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생활비 절감에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