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동국제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MZ세대와 활발히 소통하며 글로벌 인지도를 빠르게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공식 글로벌 SNS 채널을 개설한 후 공감형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비자와 실시간 교류에 집중했다. 그 결과 인스타그램 팔로워 3.7만명, 틱톡 1.3만명, 유튜브 구독자 2.3만명을 10개월 이내에 확보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센텔리안24 SNS 채널 (동국제약 제공)
센텔리안24 SNS 채널 (동국제약 제공)
특히 자체 제작 콘텐츠가 3000만 뷰를 넘었고, 인플루언서 협업 영상은 최대 1700만 뷰를 기록하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제품 홍보를 넘어 브랜드 스토리와 임직원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도 인기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밈과 B급 감성 등 MZ세대 문화에 맞춘 콘텐츠가 글로벌 K-뷰티 팬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토리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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