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앳홈의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Proteeone)이 저당·고단백·고식이섬유 설계로 균형 잡힌 한 끼를 대체할 수 있는 단백질바 2종(초코맛, 피넛버터맛)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로티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프로티원 단백질바 1박스(10개입)를 정상가 대비 25% 할인된 2만9900원에, 2박스(20개입) 구매 시 5만9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멤버십 및 알림받기 신청, 첫 구매 시 각각 1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정기 구매 수요가 높은 제품 특성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웰컴쿠폰, 생일쿠폰,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티원 단백질바 2종 (앳홈 제공)
프로티원 단백질바 2종 (앳홈 제공)
프로티원 단백질바는 당 함량을 시중 초코바 대비 13분의 1 수준인 2g으로 줄여 당류 섭취 부담을 대폭 낮췄다. 1개(55g) 기준 단백질 17g(계란 3개 분량)과 식이섬유 7600mg(사과 4.2개 분량)을 함유해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초코맛’은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에 볶은 현미와 아몬드 등 견과류를 더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으며, ‘피넛버터맛’은 볶음 땅콩과 피넛버터의 조합으로 쫀득하고 고소하고 짭짤한 맛을 구현했다.

프로티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티원 단백질바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단백질 쉐이크, 단백질 스프에 이어 선보인 단백질바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티원은 여성들이 자신을 돌보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개발 중이다. 현재 단백질 쉐이크 6종, 단백질바 2종, 단백질 스프 2종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