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는 자생한방병원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보건복지부 지정 한방척추전문병원 성격을 고려해 뼈를 뜻하는 영어 ‘Bone(본)’을 착안, 이름이 지어졌다. 최근에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 된 바 있다. 아울러 새롭게 공개된 ‘하니’는 한약 봉지에서 태어난 한약 방울이라는 설정을 지닌 캐릭터로 '한의'에서 이름이 착안됐다.
이번에 출시된 이모티콘은 네이버 OGQ(Open, Global and Question) 마켓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 라인(LINE) 메신저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모티콘은 병원 로고나 상호가 없이 디자인돼 일상 대화에 자연스럽게 활용 가능하다.

자생한방병원은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보니-하니’ 이모티콘을 자생한방병원 공식 블로그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BBQ 황금올리브+콜라 세트(1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자생한방병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생한방병원 관계자는 “일상 속 대화에서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겁게 사용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국주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