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전문의약품 생산 기업 제론셀베인은 지난 7월 2일부터 4일까지총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eora)’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제론셀베인, ‘2025 인터참코리아’ 부스
제론셀베인, ‘2025 인터참코리아’ 부스


인터참코리아는 5000여개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 뷰티 전시회로 매해 50여개국에서 약 3000명의 해외바이어가 방문하는 글로벌 무역 전문 박람회다.

제론셀베인은 행사 기간동안 홍보 부스를 마련해 셀베인 코스메틱인 △리차지 스킨 부스터 △하이퍼 리커버 앰플 △코어 리바이탈 크림 △바이오 앰플 마스크 △피디알엔 리커버 랩과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PDRN) 성분 △셀베인 스킨 부스터 및 수출용PN 힐러 △클레덴스를 선보여 국내외 업체 및 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제론셀베인은 이번 박람회에서 순도 99.9%의 PDRN 및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결합한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신소재인 히알라겐이 함유된 제품군을 전시하며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김덕규 제론셀베인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자사 제품을 직접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뜻깊다”며 “참관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어매우 의미있는 자리였다”고 전했다.

이어, “국내외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제론셀베인의 철학과 진정성 있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K-뷰티 위상을 높이겠다”며 “앞으로도바이오 메디컬 기술을 기반으로 고기능성 제품 개발에 힘쓰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