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두산공원서 26일까지…체험존, 굿즈존, 포토존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

[Hinews 하이뉴스]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인기 캐릭터 IP ‘쿵야 레스토랑즈’를 주제로 한 팝업 스토어 ‘용두산 분식’을 선보인다.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부산 팝업 스토어 운영 (넷마블 엠엔비 제공)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부산 팝업 스토어 운영 (넷마블 엠엔비 제공)

엠엔비는 지난 15일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 스토어가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용두산공원 나이트팝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15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부산 중구 용두산공원 일대에서 운영된다.

‘용두산 분식’은 복고풍 분식집을 콘셉트로 꾸며져 방문객에게 향수를 자극하는 이색적인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현장에는 체험존, 굿즈존,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쿵야 레스토랑즈 한정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굿즈존에서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인형, 피규어, 잡화 등을 비롯해 팝업 한정 신상품인 티셔츠, 짐색, 일러스트 엽서, 프린팅 인형 키링 등이 공개된다.

엠엔비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체험형 마케팅을 강화하고, 쿵야 IP의 감성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팝업 관련 자세한 정보는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별바다부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