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채널 동시 참여…최대 80퍼센트 할인·다양한 사은품 이벤트 진행

홈플러스는 28년간 축적한 유통 노하우를 기반으로 마트, 온라인몰, 익스프레스, 홈플러스몰 등 전 채널을 총동원해 이번 행사를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한우, 삼겹살, 사과, 밀감, 생굴 등 가을 제철 신선식품부터 빼빼로데이·수능 시즌 상품, 주방·생활용품 등 생필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최대 80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지난 여름 ‘홈플런 나우’ 행사에서 인기를 끌었던 초저가 ‘홈플런딜’, 인기 신선식품 반값 행사, 카테고리별 ‘1+1’ 프로모션 등 풍성한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홈플러스몰에서는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전국 49개 매장에서 두 차례에 걸쳐 ‘블랙 홈플런 몰빵데이 시즌3’ 행사를 연다. 약 7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패션, 리빙, 식음 카테고리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가을 시즌 막바지 세일 물량과 겨울 기획 특가 상품을 집중 확보해 최대 50퍼센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몰빵데이 시즌3 이용 고객을 위한 사은품 이벤트도 준비됐다.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홈플러스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랜덤 사은품이 들어 있는 ‘황금 봉투(일 100개 한정)’를 증정하며, 같은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텐 물코 냄비’ 또는 ‘3절 나눔 접시(2입)’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역대급 할인 혜택을 위한 이벤트도 이어진다. 마트 및 온라인몰에서는 10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또는 앱 설치 고객에게 구매금액 5만원당 스탬프 1개(하루 최대 2개)를 지급한다.
홈플러스 온라인에서는 같은 기간 ‘전 국민 100퍼센트 당첨 블랙 홈플런 코인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고객은 하루 1개 코인을 모을 수 있으며, 각 코인에는 시크릿 쿠폰이 포함돼 있다. 코인 4개를 모으면 최대 2,000원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도 고객들이 물가 부담 없이 장보기를 즐기실 수 있도록 가을 대규모 슈퍼세일 블랙 홈플런을 새롭게 선보인다”며 “어려운 시기에도 변함없이 홈플러스를 찾아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8년간 축적한 유통 노하우를 총동원한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미소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