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의 세계적인 버번 위스키 짐빔이 색다른 하이볼 경험을 선사하는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캔 타입의 ‘짐빔 하이볼 피치’, 리큐르 타입의 ‘짐빔 파인애플’과 ‘짐빔 허니’로 구성된다.

‘짐빔 하이볼 피치’는 2025년 겨울 시즌 한정판으로, 진짜 짐빔 위스키에 복숭아 풍미를 더해 더욱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기존의 짐빔 하이볼 시리즈에 이어 출시된 이 제품은 CU편의점에서 단독 판매되며, 지난 15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짐빔 하이볼 캔은 레몬, 자몽, 진저 등 기존 4가지 맛과 함께 총 5가지 다양한 맛을 제공하게 됐다.

짐빔, 플레이버 3종 신제품 출시... 다양한 하이볼 경험 (사진 제공=짐빔)
짐빔, 플레이버 3종 신제품 출시... 다양한 하이볼 경험 (사진 제공=짐빔)
‘짐빔 파인애플’과 ‘짐빔 허니’는 각각 짐빔 화이트에 파인애플과 꿀 리큐어를 더해, 새로운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700ml는 대형 할인점, 500ml는 전국 편의점에서 다음달 1일부터 출시된다. 짐빔 파인애플은 켄터키 버번과 파인애플 리큐어를 블렌딩해 트로피컬한 풍미를, 짐빔 허니는 진짜 꿀이 들어가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얼음과 탄산수, 레몬 등을 곁들여 하이볼로 즐기기에 적합하다.

짐빔은 또한, 신제품을 소개하는 광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광고 모델인 아이브 장원영과 함께한 재치 있는 문구들 ‘같이 안마시면, 짐빔 하이볼 피치’, ‘아임 파인 앤유? 짐빔 파인애플’, ‘허니는 어떠허니? 짐빔 허니’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짐빔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론칭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색다른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연말연시 파티 분위기에도 적합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짐빔의 새로운 플레이버가 더욱 풍성한 음용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