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막스마라' 등 겨울철 인기 브랜드 팝업스토어 진행

백화점 관계자는 "우선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는 오는 17일 목요일부터 27일 일요일까지 ‘아우터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프리미엄 아우터부터 스포츠&애슬레저 대표 아우터까지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아우터를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해당 행사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7일부터 20일까지 스포츠&애슬래저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당일 20만/40만원 이상, 골프 상품군에서 당일 60만/100만/200만/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롯데백화점 앱에서 매일 오전 10시 30분에 금액할인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만원 상당의 할인권을 선착순 10만명에게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할인권은 패션·스포츠·잡화 상품군에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7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막스마라’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막스마라의 2024년 가을·겨울 컬렉션과 런웨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아울렛 전 점에서도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다운 코트 페스티벌(다코페)’ 행사를 진행한다. 총 34개의 여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기존 판매가에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겨울 아우터를 선보인다. 또한 지점별로 행사장에서 아우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듀베티카’, ‘페트레이’, ‘맥케이지’에서도 최대 70% 할인을 진행한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