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제 소스와 뇨끼, 파마산 치즈로 완성된 요리 같은 치킨

푸라닭 치킨이 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셰프(‘나폴리 맛피아’)와의 협업을 통해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셰프의 요리 철학이 담긴 정통 콜라보레이션 치킨으로, 기존의 치킨과는 차별화된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푸라닭 치킨이 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셰프(‘나폴리 맛피아’)와의 협업을 통해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를 선보인다. (푸라닭치킨 제공)
푸라닭 치킨이 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셰프(‘나폴리 맛피아’)와의 협업을 통해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를 선보인다. (푸라닭치킨 제공)

‘나폴리 투움바’는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특제 나폴리 투움바 소스를 바탕으로, 쫄깃한 식감의 뇨끼와 풍미 가득한 파마산 치즈 토핑이 더해진 메뉴다. 특히 뇨끼 토핑은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선사하며, 특제 소스와 어우러져 마치 이탈리안 요리를 떠올리게 하는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맛을 구현했다.

해당 메뉴는 현재 전국 모든 푸라닭 치킨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푸라닭은 신메뉴 출시와 함께 권성준 셰프가 출연한 신규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셰프가 자신만의 레시피 북을 펼쳐 요리에 대한 깊은 철학을 담아 신메뉴를 고민하고 연구하는 모습을 담아내며, ‘푸라닭의 치킨은 곧 요리’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다. 광고 영상은 온라인 플랫폼과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