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하우스, 시간과 감각의 재발견’이라는 주제로 구성된 이번 스토어는 샤워를 일상 속 루틴이 아닌, 감각을 회복하는 개인의 리추얼로 바라보는 아닐로의 철학을 공간에 담았다.
낮고 조용한 골목에 들어선 매장은 빈티지 프렌치 무드와 미니멀한 곡선 구조로 설계돼, 고전적인 바스하우스에서 영감을 받은 따뜻하고 고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방문자는 입장과 동시에 브랜드가 제안하는 향과 시간, 감각의 깊이에 스며드는 체험을 하게 된다.
플래그십 오픈과 함께 선공개된 신제품은 썸머브리즈 컬렉션 오 드 퍼퓸이다. 라임썬데이, 네롤리우드, 패츌리가든 3종은 여름의 공기, 햇살, 자연의 뉘앙스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향이 특징이다.

플래그십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전 제품 10% 할인 혜택과 함께, 신제품 퍼퓸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4만원 이상 구매 시 참여 가능한 키링 만들기 프로그램, 신규향 미니 퍼퓸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으며, 다음달 10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썸머브리즈 미니 퍼퓸 1종을 랜덤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브로슈어 뒷면의 크로스워드 퍼즐 완성 시 센트밤을 증정하며 인스타그램에 방문 인증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임혜정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