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1일부터 이틀간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린 이번 심포지엄은 40대의 피부 탄력 저하, 볼륨 소실, 국소 군살 등 노화 증상을 반영한 최적화된 시술 전략을 집중 조명했다. 특히, 청중 투표와 패널 토론, 실시간 ‘이원생중계’ 세션을 통해 참가자들이 직접 시술 계획과 결과를 공유하며 현장 참여도를 높였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의료진과 함께 40대 환자에게 최적화된 시술 전략을 모색한 뜻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실질적 임상 가치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대웅제약은 FDA 승인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등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군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김국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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