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휴메딕스는 최근 서울 강남 라움아트센터에서 ‘엘라비에 리투오 더 글로우파티(THE GLOW Party)’를 열고 브랜드 정체성을 알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피부에 피부를 더하다’는 슬로건 아래, 주요 뷰티 인플루언서 등 100여 명을 초청해 브랜드 철학과 기술력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엘라비에 리투오 및 화장품 전시, 이벤트 체험 공간, 포토존 등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었다.

최근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엘라비에 리투오’ 브랜드 파티가 열렸다. (휴메딕스 제공)
최근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엘라비에 리투오’ 브랜드 파티가 열렸다. (휴메딕스 제공)
행사에서는 피부미용 트렌드와 관리 팁도 소개됐다. 박제영 압구정 오라클피부과 원장의 피부 관리 강연, 박혜선 아트스테이지1992 원장의 메이크업 시연, 스킨케어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고, ‘엘라비에 리투오’ 및 ‘멜라리턴’ 제품군을 중심으로 피부 환경 개선 가능성도 제시됐다.

‘엘라비에 리투오’는 무세포동종진피(hADM) 기반의 인체 유래 ECM(세포외기질) 부스터로, 콜라겐, 엘라스틴, 피브로넥틴 등 다양한 진피 구성 성분을 포함해 피부 근본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이번 파티를 통해 엘라비에가 추구하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 회복’ 메시지를 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뷰티 트렌드를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