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겨냥, 리치·피치 맛으로 시원한 여름 음료 제안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모구모구 리치 블라스트, 모구모구 피치 블라스트로, 각각 상큼한 리치와 달콤한 복숭아의 풍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배스킨라빈스의 시원한 블라스트 음료에 쫀득한 식감의 나타데코코(코코넛 젤리)를 더해 여름철 갈증 해소에 적합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모구모구 블라스트’는 Z세대와 알파세대를 아우르는 ‘잘파세대(1995~2010년생)’를 주요 타깃으로 기획됐다. 과일맛 음료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모구모구’를 배스킨라빈스 스타일로 재해석해 한층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여름 한정 제품은 다양한 세대 중 특히 감각적인 소비를 즐기는 젊은층의 취향을 반영한 메뉴”라며 “색다른 협업을 통해 무더운 날씨에 활력을 줄 수 있는 음료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미소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