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기부금 5억6천만 원 달성… 장애인 가족 위한 꾸준한 나눔 실천

[Hinews 하이뉴스] 돌(Dole)코리아가 지난 11일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현금 3천5백만 원을 기부했다.

돌코리아가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현금 3천5백만 원을 기부했다. (돌코리아 제공)
돌코리아가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현금 3천5백만 원을 기부했다. (돌코리아 제공)

이번 기부는 돌코리아의 지속적인 장애인 복지 후원 활동의 일환이다. 회사 측은 “장애인 복지 사업 협력 및 지원을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 ‘장애인가족행복키움 기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기부 규모도 점차 확대해왔다”고 밝혔다. 올해까지 누적 기부액은 총 5억6천만 원에 이른다.

또한 지난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한 ‘제15회 장애이해퀴즈쇼: 골든벨을 울려라’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했다. 이 행사는 장애 및 비장애 아동이 함께 어울려 배움과 화합을 이루는 자리로, 돌코리아는 후원금과 함께 과일을 제공하고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는 류미선 돌코리아 인사총무팀 이사, 최미영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기금은 장애인의 건강 증진, 가족 지원, 인식 개선 등을 주제로 한 총 7개의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