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뷰티 전문 브랜드 ‘다니비’가 피부 재생에 집중한 신개념 고기능성 재생크림 ‘스킨리젠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킨리젠솔루션’은 손상된 피부에 단기적인 진정 효과를 넘어 세포 수준에서부터 피부 스스로 회복하도록 유도하는 재생 전문 포뮬러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EGF(표피 성장 인자)와 스쿠알란을 핵심 성분으로 내세운다.

EGF는 피부에 존재하는 성장인자로, 손상된 세포에 직접 작용해 재생을 촉진하는 기능을 하고, 스쿠알란은 피부와 유사한 구조를 가진 식물 유래 보습 성분으로써 자극 받은 피부를 안정화하고 장벽을 강화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다니비, 피부재생 집중 ‘스킨리젠솔루션’ 재생크림 출시 (다니비 제공)
다니비, 피부재생 집중 ‘스킨리젠솔루션’ 재생크림 출시 (다니비 제공)
다니비는 이 두 성분의 이상적 배합을 통해 시술 직후의 붉은기, 미세각질, 건조함, 탄력 저하 등 복합적인 피부 스트레스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트러블 피부, 예민 피부, 회복기 피부 등 컨디션이 저하된 피부의 빠른 정상화에 특화돼 있다.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도 등록돼 있으며, 피부 톤 개선과 노화 예방이라는 이중 목적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다니비는 해당 제품을 병·의원 전용 유통망뿐 아니라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라인업으로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킨리젠솔루션은 단순히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그치지 않고, 손상된 세포의 기능을 되살려 피부 스스로 재생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라며 “장기적으로는 피부의 기초 체력을 키워주는 토탈 리커버리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