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to G’ 캠페인은 여성들이 흔히 겪는 질 건강 불편함을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관리하도록 독려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지노마스터로 관리하자”는 슬로건 아래 질 건강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꾸준한 관리 습관을 유도한다.

뉴트리 관계자는 “여성 건강은 여전히 말하기 쉽지 않은 주제지만, 지노마스터를 통해 자연스럽고 긍정적인 인식 전환을 이끌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국주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