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강원도 홍천의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이 다음달 3일부터 7일까지 한가위 특별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심신을 회복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선마을만의 전문 웰니스 세션이 눈에 띈다. 치유의 숲 종자산에서 포레스트 요가, 자세 교정 미니볼 필라테스, 아로마 릴렉스 요가, 꿀잠 인요가 명상, 소도구 테라피 등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진행된다.

아이와 어른이 함께할 수 있는 애니멀 요가, 촉감 명상 찰흙 놀이, 그림 테라피, 춤 명상 등 가족 단위 참여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선마을 웰니스 프로그램 '풀문 사운드베스' (사진 제공=대웅제약)
선마을 웰니스 프로그램 '풀문 사운드베스' (사진 제공=대웅제약)
자연과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산야초차 만들기, 프리저브드 플라워 활용 하바플라리움, 달빛 아래 와인과 사운드 춤 테라피, 핸드팬 연주가 어우러진 풀문 사운드 배스 등 도심에서는 쉽게 접하기 힘든 경험을 제공한다.

명절 분위기를 더하는 전통놀이 이벤트도 열린다. 10월 6일 윷놀이 대회와 7일 투호 던지기 대회가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 비채 레스토랑 이용 고객에게는 떡, 유과, 약과 등 전통 간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선마을 관계자는 “이번 한가위 이벤트가 가족들이 자연 속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든 프로그램은 현장 선착순 예약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선마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