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고객 대상 멤버십 포인트·정부 환급 혜택 강화

이번 행사 기간 ‘AI 올인원 2.0’ 요금제 신규 고객은 총 구독 금액의 최대 8%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또 일부 모델을 해당 요금제로 구독하면 첫 달 구독료 수준의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된다.
2개 이상 제품을 묶어 구독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확대됐다. 행사 기간 ‘AI 패키지’ 상품을 2개 이상 구독하면 기존 품목당 최대 5만 포인트 지급 혜택에 더해 품목당 3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정수기(RWP70F15AN 모델) 구독 고객에게는 필터 교체와 내부 청소 등 방문 케어 서비스와 함께 15만 포인트가 추가 증정된다.
특히 ‘AI 구독 페스타’ 혜택과 함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이 적용되는 제품을 구독할 경우, 인당 최대 30만 원까지 정부 환급 10%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아울러 ‘AI 올인원 2.0’ 요금제 고객에게 제공되는 전용 케어 서비스 ‘블루패스’도 강화됐다.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시간 맞춤 설치’와 당일 오전 주문 시 당일 설치가 가능한 ‘오늘 보장 설치’ 서비스가 10월부터 제공된다. 다만 일부 제품은 제한되거나 유상으로 제공될 수 있으며, 오늘 보장 설치는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또한 블루패스에는 제품 고장 시 빠른 방문·점검이 가능한 ‘A/S 패스트트랙’, 스마트싱스 세팅, AI 사전케어 알림, 하나 더 서비스 등이 포함돼 설치부터 사후 관리까지 고객 편의를 높였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용훈 상무는 “AI 구독 페스타 혜택에 더해 으뜸효율 가전사업 환급으로 고효율 가전을 마련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송소라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