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숙소·공항라운지부터 뷰티·패션까지 실속 혜택 제공

[Hinews 하이뉴스] 롯데카드는 여름 휴가철이 본격화되는 7월을 맞아 디지로카 애플리케이션(앱)과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롯데카드가 여름 휴가철이 본격화되는 7월을 맞아 디지로카 애플리케이션(앱)과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가 여름 휴가철이 본격화되는 7월을 맞아 디지로카 애플리케이션(앱)과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카드 제공)

먼저, 오는 9월 30일까지 디지로카 앱의 롯데카드 회원 전용 쇼핑몰 '띵샵' 여행 카테고리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이 제공된다. 이 쿠폰은 디지로카 앱 '발견' 탭에서 첫 여행 일정을 등록하거나 '디지로카 트래블'을 통해 항공, 호텔, 렌터카, 패키지 등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또한 오는 7월 31일까지 띵샵에서는 에어컨, 제습기 등 계절 가전을 포함한 LG전자와 삼성전자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최대 50개월 무이자 할부와 최대 10만 원 한도의 5% 추가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하는 기획전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여행,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업종의 가맹점에서 롯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 혜택이 마련됐다.

해외 항공권은 오는 31일까지 NOL 인터파크투어와 투어비스에서 최대 20%, 웹투어·온라인투어·노랑풍선·마이리얼트립에서는 최대 15%, 와이페이모어에서 최대 13%, 하나투어에서는 최대 10%까지 할인된다. 마이리얼트립의 투어·티켓·숙소에서 2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2천 원을 할인해 주는 TOUCH 쿠폰도 디지로카 앱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NOL 인터파크투어에서 해외 숙소 5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8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해외여행 시 유용한 공항 라운지 이용권과 해외 데이터 서비스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의 마티나 골드 라운지 이용권은 33%, 전 세계 1300여 개 공항 내 '더 라운지' 이용권은 37% 할인되는 TOUCH 쿠폰이 증정된다. 도시락 이심은 10%, 유심사 이심과 유심은 각각 20%, 와이파이도시락은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들 쿠폰은 디지로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연결되는 구매 페이지에 쿠폰 번호를 입력해야 사용 가능하다.

뷰티와 스포츠 의류 관련 할인도 진행된다.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3천 원이 결제일에 할인되며, 젝시믹스와 HDEX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10만 원까지 10% 결제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코오롱몰에서는 12만 원 이상 결제 시 3천 원, 20만 원 이상 결제 시 6천 원을 각각 할인해 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결제 부담은 덜고 여행 준비의 즐거움은 더할 수 있도록 항공권, 숙박 할인 등 실속 있는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