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친밀도 강화·브랜드 이미지 제고 전략

‘N2’ 브랜드는 지난해 팝업스토어 ‘N2, NIGHT’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해당 행사에서는 자기 성장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후 NH투자증권은 카카오 알림톡 채널 운영, 레이디스 챔피언십 골프대회 연계 등을 통해 ‘N2’ 브랜드의 인지도와 고객 친밀도를 꾸준히 확대해왔다.
특히 ‘N2’는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고객에게 호응을 얻어왔으며, 최근 NH투자증권은 이를 활용한 브랜드 재구축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앞서 자사 ETN 및 온라인 전용 ELS 브랜드에도 ‘N2’ 네이밍을 적용해 브랜드 일관성을 강화한 바 있으며, 이번 MTS 리뉴얼 역시 같은 흐름에서 진행되는 것이다.
NH투자증권은 고객이 자주 활용하는 투자 플랫폼인 MTS에 친밀감을 더해 고객 접근성과 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계획이다. 브랜드 리뉴얼은 23일부터 순차적으로 앱 업데이트를 통해 적용되며, 앱 명칭과 아이콘 이미지가 새롭게 교체된다. 세부 내용은 NH투자증권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은 “‘N2’는 ‘당신의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고객이 투자 과정을 통해 성장과 변화를 경험하도록 돕는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오하은 하이뉴스(Hinews)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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