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외화 통장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Hinews 하이뉴스] 하나증권이 하나은행과 손잡고 ‘트래블로그 외화 통장’ 출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은 여행 후 남은 외화를 활용해 손쉽게 미국 주식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하나증권이 하나은행과 손잡고 ‘트래블로그 외화 통장’ 출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증권 제공)
하나증권이 하나은행과 손잡고 ‘트래블로그 외화 통장’ 출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증권 제공)

트래블로그 외화 통장은 만 14세 이상 개인과 개인사업자가 가입할 수 있는 외화 예금 상품이다. 수수료 없이 외화를 충전하거나 여행 후 남은 외화를 환급해 통장에 보관할 수 있으며, 최대 1만 달러까지 예치가 가능하다. 또한 전용 증권 계좌와 연계해 별도의 환전 과정 없이 미국 주식 직접 투자와 적립식 자동 투자도 지원한다.

하나증권은 이벤트 기간인 오는 10월 말까지 트래블로그 외화 통장을 개설한 고객에게 테슬라, 애플, 엔비디아, 인텔 등 미국 대표 종목 중 2개 종목을 선택해 총 1만원 상당의 소수점 주식을 지급한다. 신규 계좌 개설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는 현금 2달러를 추가 제공하며, 하나증권 최초 계좌 개설 시에는 6개월간 미국 주식 매매 수수료가 면제된다.

조대현 하나증권 WM그룹장은 “여행 후 남은 외화를 자연스럽게 미국 주식 투자로 이어갈 수 있도록 은행과 증권, 하나머니를 연계했다”며 “앞으로도 금융사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투자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