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 최대 20곳 참여, 와우회원 즉시할인 혜택

[Hinews 하이뉴스] 쿠팡은 오는 11월 2일까지 세계적인 주방용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쿠팡,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 진행 (이미지 제공=쿠팡)
쿠팡,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 진행 (이미지 제공=쿠팡)

이번 행사에는 로얄코펜하겐, 휘슬러, 웨지우드, 르크루제, WMF, 즈윌링, 포트메리온 등 약 20여 개의 글로벌 키친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 와우회원은 행사 기간 동안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다양한 코너가 마련됐다. ‘BEST 대표특가’ 코너에서는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후기가 증명하는 BEST’ 코너에서는 실제 구매 고객의 후기가 높은 상품들을 추천한다. 또한 ‘프리미엄 신상’ 코너에서는 최신 트렌드의 주방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 세일’ 코너에서는 로얄코펜하겐, 휘슬러, 웨지우드, 르크루제, 사브르, WMF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얄코펜하겐 프린세스 오벌 디쉬, 휘슬러 인덕션 함부르크 메탈 냄비세트, 웨지우드 페스티비티 접시, 르크루제 소르베 소주잔 세트, 즈윌링 파이브스타 플러스 6P 블록 세트 등이 있다.

쿠팡 와우회원은 행사 상품을 금액과 상관없이 로켓배송으로 다음 날 받아볼 수 있으며, 무료 반품 혜택도 제공된다.

쿠팡 관계자는 “가격 부담으로 구입을 망설였던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세계 각국의 명품 키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보고 즉시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