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여 개 브랜드 최대 50% 할인, 테마별 큐레이션으로 가을 인테리어 제안

[Hinews 하이뉴스] 쿠팡은 계절 변화에 맞춰 ‘2025 가을 리빙페어 세일’을 다음 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쿠팡, ‘2025 가을 리빙페어 세일’ 개최 (쿠팡 제공)
쿠팡, ‘2025 가을 리빙페어 세일’ 개최 (쿠팡 제공)

이번 행사는 가을 시즌에 필요한 다양한 리빙 상품을 한곳에 모아 선보이는 대규모 할인전이다. 쁘리엘르, 도모디자인, 아이리스, 듀벨, 코코도르 등 11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고객이 원하는 가을 인테리어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에 초점을 맞췄다. 대표 상품으로는 쁘리엘르 유어메이트 항균 워싱 세미마이크로 차렵이불 세트, 아이리스 국내생산 투명 리빙박스, 코코도르 퍼퓸 디퓨저, 도모디자인 벨리나 패브릭 2인용 쇼파 세트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듀벨 여행용 샤워기 세트, 써지오 스위치 멀티탭 등 생활 필수 아이템도 마련됐다.

또한 다양한 테마관을 운영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조기품절 예상! BEST 대표 특가’, ‘50% 이상 파격할인!’ 코너를 비롯해 ‘가을맞이 대청소&수납정리’, ‘꿀잠을 부르는 가을침구&패브릭’, ‘공부방/홈오피스 꾸미기’ 등 계절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테마관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리빙페어는 포근한 침구부터 감성 소품까지, 누구나 손쉽게 자신만의 가을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들로 엄선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