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한국노바티스는 오는 17일 저녁 7시, 영유아 발달과 근육 건강을 주제로 한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마미톡 어바웃, 우리 아이 바른 성장’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대한 부모들의 궁금증과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다.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휴먼스케이프와 공동 주관하며, 육아 플랫폼 ‘마미톡’ 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사전 카드뉴스 등 관련 콘텐츠도 앱에서 함께 제공된다.

토크쇼에는 서울대병원 희귀질환센터장이자 대한소아신경학회 회장인 채종희 교수가 연사로 참여해, 영유아 발달의 핵심 포인트부터 발달 지연, 소아 근육 질환 등 실질적인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강연에서는 부모들이 평소 우려하는 아이의 발달 지연이나 성장 이상 징후를 어떻게 인식하고 대응할 수 있는지를 중심으로, 전문의 시각에서 현실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미톡 어바웃, 우리 아이 바른 성장’ 강좌 포스터 (사진 제공=한국노바티스)
‘마미톡 어바웃, 우리 아이 바른 성장’ 강좌 포스터 (사진 제공=한국노바티스)
한국노바티스 희귀질환 사업부 홍인자 부사장은 “아이들의 건강과 바른 성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이번 행사가 부모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전문가와 함께하는 토크쇼 형식을 통해 보다 친근하고 실용적인 내용을 담았다”고 말했다.

이번 온라인 행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마미톡’ 앱 또는 강의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