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디지털 플랫폼 기반 신약·의료기기 개발 컨설팅 기업 제이앤피메디가 오는 10월 24일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2025 JNPMEDI CONNEC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RDC in Action: Accelerating Global Success in Life Science Innovation’을 주제로, 제약·바이오 산업의 전주기를 아우르는 실질적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며, 인허가, 임상, AI, 투자 등 4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글로벌 규제 변화와 FDA 인허가 사례, 제품별 시장 진입 전략을 다룬다. 두 번째는 다국가 임상 운영 및 플랫폼 기반 임상 전략에 초점을 맞춘다.

세 번째는 AI를 활용한 임상시험 디지털 전환과 CDISC 기반 데이터 구조화 전략을 소개하며, 마지막 세션에선 벤처투자 평가 기준, 오픈이노베이션, 기술이전 전략 등을 다룬다.

제이앤피메디, ‘규제부터 AI까지’ 제약바이오 전주기 전략 제시… ‘2025 JNPMEDI CONNECT’ 개최 (제이앤피메디 제공)
제이앤피메디, ‘규제부터 AI까지’ 제약바이오 전주기 전략 제시… ‘2025 JNPMEDI CONNECT’ 개최 (제이앤피메디 제공)
개회사는 이일섭 차의과학대학교 교수가 맡고, 박영민 국가신약개발사업단 단장이 축사를 전한다. 발표와 좌장에는 유희찬 중앙대 약대 교수, 문한림 메디라마 대표, 이대희 한국제약의학회 회장을 비롯해 GC녹십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셀트리온, AI신약융합연구원, 성균관대, 솔리더스인베스트먼트 등 산·학·연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정권호 대표는 “산업 각 분야가 직면한 현실적인 과제를 논의하고, 실행 가능한 전략을 함께 설계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글로벌 진출을 위한 연결과 협업의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장에는 포토존과 한정 굿즈,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사전 등록은 제이앤피메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