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김성민 서울에이스병원 김성민 대표원장이 ‘2025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일자리 창출 지원’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표창은 서울에이스병원이 고용 확대, 청년 일자리 창출, 가족 친화적 기업문화 조성 등 다방면에서 보여준 성과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고 병원측은 설명했다.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은 일·생활 균형 실천과 일자리 창출 및 질적 개선에 앞장선 유공자를 포상하는 제도로, 매년 고용노동부가 주관해 수여된다. 서울에이스병원은 꾸준한 신규 채용 확대와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 기여, 유연근무제 도입을 통한 워라밸 기반 근무 환경 조성 등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영예를 안았다.

김성민 서울에이스병원 대표원장, '일자리창출 유공' 대통령표창 수상 (사진 제공=서울에이스병원)
김성민 서울에이스병원 대표원장, '일자리창출 유공' 대통령표창 수상 (사진 제공=서울에이스병원)
특히 서울에이스병원은 개원 이후 지속적으로 청년 인재를 채용하며 일자리 창출에 기여해왔다. 또한 전 직원 정규직 고용 원칙을 유지하는 동시에, 근로자 복지 제도와 보상체계를 개선하고, 원내 직원 참여 문화를 확산시키는 등 근무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제도를 마련해왔다. 이를 통해 안정적이면서도 가족 친화적인 근무환경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성민 원장은 “이번 대통령 표창은 병원과 직원 모두가 함께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일자리 창출과 고용 안정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환자와 직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병원을 만들어가겠다”고 소감을 표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