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스타트업 아우어에이치엘디에스(OUR H.L.D.S)의 대표 서은호(학생서씨)가 신규 온라인 광고 브랜드 ‘OUR SIGNAL(아우어 시그널)’을 공식 론칭했다.

사진=아우어에이치엘디에스(OUR H.L.D.S)
사진=아우어에이치엘디에스(OUR H.L.D.S)

OUR SIGNAL은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광고 전략과 브랜딩 솔루션을 바탕으로, 스타트업 및 소규모 브랜드에게 실질적인 광고 퍼포먼스 중심 접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기획과 실행의 단순화, 그리고 결과 도출에 초점을 맞춘 점이 주요 특징이다.

특히 OUR SIGNAL은 소상공인, 브랜드 런칭 계획이 있는 예비 창업자들은 물론, 예비창업패키지, 초기창업패키지 등 정부 지원 사업을 수행 중인 기업들에게도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도록, 초기 시장 반응을 살펴가며 서비스를 조율하고 있다.

이번 론칭은 서은호 대표가 17년간 1인 크리에이터 활동과 실제 사기업에서의 온라인 광고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기획되었으며, 단순한 브랜드 런칭을 넘어 실행력 있는 운영 구조를 목표로 한다.

그는 현재 운영 중인 1인 가구 익명 커뮤니티 플랫폼 ‘홀로알다’, 이커머스 브랜드 ‘1OUR’ 등 다양한 브랜드의 실 운영 경험을 통해 얻은 제품 기획-광고 실행-브랜딩 연결의 실전 노하우를 OUR SIGNAL에 반영했다고 밝혔다.

한편, 서은호 대표는 현재 일부 콘텐츠 IP에 대한 외부 활용 및 자산화 준비 작업도 병행 중이며, OUR SIGNAL 또한 콘텐츠-광고-브랜딩을 연결하는 자체 브랜드 생태계 확장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OUR SIGNAL 관련 서비스 안내 및 의뢰 접수는 OUR H.L.D.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