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산업 > 유통

오뚜기, ‘가뿐한끼’와 함께하는 웰니스 러닝 ‘2026 가뿐런’ 성료

도심 러닝과 건강 식단 결합한 체험형 행사... 한정판 아티스트 협업 굿즈 증정

박미소 기자
기사입력 : 2026-01-26 16:17
[Hinews 하이뉴스] 식품 기업 오뚜기가 건강 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를 테마로 한 웰니스 러닝 행사 ‘2026 가뿐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가 지향하는 웰니스 가치를 직접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뚜기, ‘가뿐한끼’와 함께하는 웰니스 러닝 ‘2026 가뿐런’ 성료 (이미지 제공=오뚜기)
오뚜기, ‘가뿐한끼’와 함께하는 웰니스 러닝 ‘2026 가뿐런’ 성료 (이미지 제공=오뚜기)

지난 24일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약 26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도심을 달리는 러닝 프로그램을 소화했다. 운동 후에는 요리사가 현장에서 직접 준비한 ‘가뿐한끼’ 제품 중심의 건강 식단이 제공되어, 운동과 식단 관리를 아우르는 완벽한 건강 루틴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현대미술가와 협업하여 제작된 한정판 러닝 모자가 기념품으로 제공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오뚜기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벼우면서도 든든한 ‘가뿐한끼’의 브랜드 정체성을 확실히 각인시켰다는 평가다.

오뚜기 관계자는 "건강한 일상을 시작하려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웰니스 삶을 지원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소통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하이뉴스

박미소 기자

press@hinews.co.kr

ad

많이 본 뉴스

카드뉴스

1 / 5

주요 뉴스

PC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