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웰니스 > 컬처

롯데면세점, K-팝 감성 담은 엘리베이터 ‘포토 리프트’ 공개

원더케이(1theK)와 협업해 스튜디오 연출... 인증샷 고객에 아쿠아리움 티켓 증정

송소라 기자
기사입력 : 2026-01-26 16:20
[Hinews 하이뉴스] 롯데면세점이 월드타워점에 K-팝 콘텐츠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 공간 ‘케이팝 포토 리프트(K-POP Photo Lift)’를 조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쇼핑 공간으로 이동하는 엘리베이터를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탈바꿈시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롯데면세점, K-팝 감성 담은 엘리베이터 ‘포토 리프트’ 공개 (이미지 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K-팝 감성 담은 엘리베이터 ‘포토 리프트’ 공개 (이미지 제공=롯데면세점)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K-팝 미디어 ‘원더케이’와 협업하여 탄생한 이 공간은 월드타워점 지하 1층에서 8층 면세점으로 연결되는 엘리베이터를 활용했다. 엘리베이터 내부를 실제 스튜디오처럼 연출했으며, 이동 중 아티스트의 음원이 재생되어 인증샷이나 영상 촬영이 가능하도록 꾸몄다.

포토 리프트의 첫 번째 주인공은 그룹 ‘키키(KIKI)’다. 키키의 콘셉트로 단장한 이번 체험 공간은 오는 2월 6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운영 기간 내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 중, 엘리베이터 내부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제출한 이들에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단순한 면세점을 넘어 글로벌 고객들에게 K-컬처를 전파하는 체험의 창구가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쇼핑과 즐길 거리를 결합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뉴스

송소라 기자

press@hinews.co.kr

ad

많이 본 뉴스

카드뉴스

1 / 5

주요 뉴스

PC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