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라운드포주식회사의 서울파머스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AK플라자 분당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사과주스, ABC주스, CCA 주스 등 서울파머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서울파머스는 100% 국내산 과일과 채소를 사용해 착즙 과채 주스를 제조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HACCP 인증을 획득한 제조 환경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어린이부터 임산부, 노약자까지 누구나 섭취 가능하다.
대표 제품인 사과주스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ABC주스는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을 배합한 클렌징 주스로 특유의 텁텁함을 없애고, 깔끔한 목넘김을 구현했다. CCA주스는 당근(Carrot), 양배추(Cabbage), 사과(Apple)로 만든 주스로 최근 저속 노화 트렌드와 함께 주목받고 있다.
또한 서울파머스는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열린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이 자리에서는 출산을 앞둔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사과주스, ABC주스, CCA 주스 등을 시음과 함께 선보였으며 과일, 채소 섭취의 중요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서울파머스, AK플라자 분당점 팝업스토어서 ABC주스 등 소개 (사진 제공=서울파머스)
박종범 서울파머스 대표는 “자연이 가진 본연의 맛과 영양을 전달하기 위해 원물 선정부터 제조 공정까지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사과주스는 물론 변비, 면역력, 디톡스에 좋다고 알려진 ABC주스와 소화, 위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CCA주스 등 건강하고 맛있는 주스들을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코베 베이비페어, AK플라자 분당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직접적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