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웰니스 > 뷰티·패션

라네즈, ‘크림 스킨 밀키 하이드레이션 시트 마스크’ 한국 시장 우선 출시

크림 스킨 성분 1통 분량 응축... 세라펩타이드 함량 5배 높여 피부 장벽 개선 효과 입증

오하은 기자
기사입력 : 2026-01-14 11:44
[Hinews 하이뉴스] 라네즈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크림 스킨의 강력한 보습력을 마스크 한 장에 응축한 ‘크림 스킨 밀키 하이드레이션 시트 마스크’를 한국 시장에 가장 먼저 선보였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 한 통의 핵심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낸 고보습 집중 케어 제품이다.

라네즈, ‘크림 스킨 밀키 하이드레이션 시트 마스크’ 한국 시장 우선 출시 (이미지 제공=라네즈)
라네즈, ‘크림 스킨 밀키 하이드레이션 시트 마스크’ 한국 시장 우선 출시 (이미지 제공=라네즈)

제품의 핵심 성분인 세라펩타이드 함량은 기존 크림 스킨 대비 5배나 높여 피부 장벽 보호와 탄력 강화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실제 임상 시험을 통해 4주간 사용 시 피부 장벽이 34.6%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으며, 단 10분 사용만으로도 속보습 428%, 수분량 1101% 증가라는 압도적인 수치를 기록했다. 또한 보습 효과는 사용 후 24시간 동안 지속되며, 메이크업 밀착력을 23.5% 개선해 화장 전 단계에서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기술력 측면에서는 겔과 시트 마스크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겔링 시트’를 적용해 밀착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에센스 저장력을 높인 보습 포켓 홀 구조가 흡수율을 개선하고, 피부 열 배출 기능을 더해 사용 시 청량감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선매매를 시작하며, 이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마스크 한 장으로 크림 스킨을 여러 번 덧바른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성분과 시트 기술력을 집중했다"라고 말했다.

하이뉴스

오하은 기자

press@hinews.co.kr

ad

많이 본 뉴스

카드뉴스

1 / 5

주요 뉴스

PC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