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이디야커피가 겨울 딸기 시즌을 맞아 글로벌 인기 캐릭터 리락쿠마와 손잡고 한정판 음료 2종과 굿즈를 출시하는 한편,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겨울철 딸기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에 맞춰 휴식과 힐링의 대명사인 리락쿠마의 이미지를 접목해 기획됐다.
이디야커피가 겨울 딸기 시즌을 맞아 글로벌 인기 캐릭터 리락쿠마와 손잡고 한정판 음료 2종과 굿즈를 출시했다. (이미지 제공=이디야커피)
새롭게 출시된 음료는 ‘리락쿠마 생딸기 초코 파르페’와 ‘코리락쿠마 생딸기 밀크 파르페’ 등 총 2종이다. 생딸기 초코 파르페는 달콤한 초코 스무디에 신선한 생딸기와 딸기 베이스를 더하고 시리얼과 쿠키 분태를 곁들여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생딸기 밀크 파르페는 부드러운 딸기 스무디 위에 생딸기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한층 풍부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협업 굿즈는 랜덤 피규어 마그넷, 인형 파우치 키링, 담요, 리유저블 백 등 4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랜덤 피규어 마그넷의 경우 음료를 포함해 5,000원 이상 구매 시 별도의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이외 굿즈들 역시 품목별로 일정 금액 이상의 구매 조건을 충족할 경우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이디야커피는 전용 앱인 이디야멤버스를 활용한 풍성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월 1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신년 부적뽑기’ 이벤트를 운영해 협업 음료 교환권과 할인권을 증정하며, 별도 응모 절차를 거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음료 교환권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겨울 시즌의 분위기를 담아낸 신메뉴와 협업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고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