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제약·바이오 > 제약산업/유통

삼익제약, GDWEB 디자인 어워드 제약·바이오 부문 그랑프리 수상

김국주 기자
기사입력 : 2026-01-15 10:38
[Hinews 하이뉴스] 삼익제약은 15일 국내 웹 디자인 시상식 ‘2025 GDWEB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약·바이오 WEB 부문 그랑프리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공식 홈페이지는 제약·바이오 분야 디지털 소통 사례로 인정받았다.

GDWEB 디자인 어워드는 기업과 기관의 디자인 전문성, UI/UX 편의성, 콘텐츠 접근성 등을 종합 평가하는 국내 대표 웹·앱 디자인 시상식이다. 삼익제약은 심미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홈페이지를 구축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삼익제약, GDWEB 디자인 어워드 GRAND PRIZE 수상 (사진 제공=삼익제약)
삼익제약, GDWEB 디자인 어워드 GRAND PRIZE 수상 (사진 제공=삼익제약)
이번 성과는 삼익제약이 코스닥 상장 준비 과정에서 추진한 ‘디자인경영’ 전략의 일환이다. 회사는 상장 전부터 홈페이지 콘텐츠를 재정리하고, IR 정보 접근성을 높이는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기업 투명성과 디지털 소통 환경을 강화하는 데 집중했다.

리뉴얼 홈페이지는 주요 포트폴리오와 연구 성과 강조, 모바일 최적화 반응형 디자인, ESG 및 투자 정보 별도 구성 등 접근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삼익제약은 홈페이지를 브랜드 디지털 허브로 활용하고, CI·패키징·홍보자료와 연계한 통합 비주얼 시스템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의료 소비자와 이해관계자가 디지털 채널과 오프라인 접점에서 일관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한다.

이용석 영업·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주주와 의료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려는 노력이 반영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UX 개선과 디지털 혁신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이뉴스

김국주 기자

press@hinews.co.kr

ad

많이 본 뉴스

카드뉴스

1 / 5

주요 뉴스

PC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