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삭킹’에 세 가지 시즈닝 더해 나만의 조합 가능

신메뉴 ‘콰삭톡’은 지난 2월 출시된 인기 메뉴 ‘콰삭킹’에 세 가지 시즈닝팩 ‘톡톡팩’을 더해, 소비자가 원하는 맛을 직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맞춤형 메뉴다. bhc는 “콰삭킹은 2월 27일 출시 이후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 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콰삭톡에 제공되는 시즈닝은 매콤달콤한 ‘스윗 칠리톡’, 부드럽고 달콤한 ‘버터 비스킷톡’, 감칠맛과 알싸한 향이 특징인 ‘트리플 페퍼톡’ 등 세 가지다. 고객은 시즈닝을 직접 뿌리는 방식으로 다양한 맛 조합을 경험할 수 있다.
해당 메뉴는 기존 ‘콰삭킹’의 콤보, 윙, 스틱, 순살 구성에 시즈닝팩이 함께 제공되는 형태로 출시되며, 시즈닝은 치킨뿐 아니라 감자튀김, 치즈볼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에도 활용할 수 있어 적용 범위가 넓다.
콰삭톡은 지난 17일부터 전국 bhc 매장과 자사 앱, 주요 배달앱을 통해 동시에 판매되고 있으며, bhc는 이를 단순한 메뉴에 그치지 않고 시즈닝을 ‘맛 플랫폼’으로 확대해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박미소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