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앱 ‘요기요’, ‘땡겨요’를 통해 진행되며, 플랫폼별로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먼저 ‘요기요’ 앱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치킨 초특가’ 기획전을 통해 호식이두마리치킨 전 메뉴를 대상으로 최대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매일 발급되는 쿠폰으로 참여 가능하며, 요기요 사용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더욱 주목된다. 브랜드별 할인 이벤트 중에서도 주목받는 ‘호식이두마리치킨’ 코너는 여름철 무더위 속 집에서 간편하게 맛있는 치킨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땡겨요’ 앱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최대 4000원의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즉시 적용이 가능한 쿠폰을 손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어 실속 있는 소비가 가능하다. 특히 푸짐한 양으로 호평받고 있는 호식이두마리치킨의 메뉴들은 1~2인 가구부터 가족 단위 소비자까지 폭넓은 수요층을 겨냥하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보도자료 이미지 요기요, 땡겨요 (호식이두마리치킨 제공)
호식이두마리치킨 보도자료 이미지 요기요, 땡겨요 (호식이두마리치킨 제공)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고객분들께 시원하고 기분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배달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