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NH농협은행이 ‘NH인증서’를 신규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9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은행 측은 강화된 인증 기술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참여 문턱을 낮추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NH농협은행이 ‘NH인증서’를 신규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9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제공=NH농협은행)
NH인증서는 기존 간편인증과 전자서명을 제공하던 NH모바일인증서에 본인확인 기능을 더해 보안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인증 서비스다. 금융거래는 물론 홈택스, 정부24 등 약 400여 개 공공·민간 제휴처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NH올원뱅크 또는 NH스마트뱅킹 앱에서 NH인증서를 새로 발급하거나 기존 NH모바일인증서를 NH인증서로 전환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2006명에게 세라젬 안마기, 다이슨 슈퍼소닉, 네이버페이 포인트,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단, 이벤트는 농협은행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되거나 중단될 수 있으며, 경품 제공 시점에 해당 경품이 단종될 경우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제세공과금은 은행이 부담하지만 신고 및 경품 배송을 위해 고객 정보 제공이 필요하며, 이를 거부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인증서'를 통해 고객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디지털금융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며 "향후 다양한 앱과 환경에서 'NH인증서'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 확대하여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