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러쉬코리아가 입욕제와 프래그런스 등 총 34종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기획된 ‘2026 발렌타인 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러쉬코리아, 34종 구성 ‘2026 발렌타인 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이미지 제공=러쉬코리아)
이번 에디션은 배쓰 밤, 버블 바, 샤워 젤, 프래그런스 등 보디 케어 제품을 주축으로 구성됐으며, 정성을 담은 기프트 세트와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포장재 '낫랩'이 포함됐다. 특히 식물성 밀크 성분과 엡솜 솔트를 함유한 배쓰 솔트 ‘투 하츠’를 비롯해 러쉬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러 입욕 제품들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러쉬코리아는 이번 시즌을 맞아 브랜드 시그니처 향료를 활용한 라인업 확장과 더불어 프레쉬 클렌저 등 신규 제품을 통해 제품군을 한층 다각화했다. 전 제품은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되어 정교함을 더했으며, 브랜드 특유의 개성 있는 디자인과 독보적인 향기를 고스란히 투영했다.
이번 한정 에디션은 전국 러쉬코리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앱, 웹사이트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판매 기간은 오는 2월 28일까지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어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사랑의 가치를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구성의 제품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