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올리브영 및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스킨푸드의 대표 제품군에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입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킨푸드가 올리브영 및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에 동참한다. (이미지 제공=스킨푸드)
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스킨푸드의 주력 상품인 패드와 마스크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제품 패키지 전반에 망그러진 곰 캐릭터를 적용해 디자인적 완성도를 높였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우치와 헤어 고정 시트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캐릭터 굿즈를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상세 구성을 살펴보면 '망그러진 곰 콜라보 패드 3종 더블 기획세트'에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베스트셀러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를 비롯한 인기 품목들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당근 마스크 기획세트도 에디션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도 마련됐다. 스킨푸드는 오는 2월 한 달간 해당 제품들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집중 구매 기간인 2월 1일부터 8일까지는 혜택 폭을 넓혀 최대 41% 할인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에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는 캐릭터를 접목해 제품의 소장 가치를 한층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