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웰니스 > 뷰티·패션

뷰티컬리, 헤라·에스트라·케라스타즈 브랜드 신작 단독 선출시

자외선 차단제부터 클렌징·헤어 케어까지 라인업 확대

오하은 기자
기사입력 : 2026-01-29 09:42
[Hinews 하이뉴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운영하는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가 헤라, 에스트라, 케라스타즈 등 주요 뷰티 브랜드의 신제품을 시장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선출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이번 선출시는 뷰티컬리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성사되었다.

뷰티컬리, 헤라·에스트라·케라스타즈 브랜드 신작 단독 선출시 (이미지 제공=뷰티컬리)
뷰티컬리, 헤라·에스트라·케라스타즈 브랜드 신작 단독 선출시 (이미지 제공=뷰티컬리)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는 'UV프로텍터 톤업'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 기능을 동시에 갖춘 기능성 선크림으로, 사용자의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출시됐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 역시 '아토베리어365 클렌징폼'과 '아토베리어365 클렌징밀크'를 뷰티컬리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약산성 세안제와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클렌징 라인업을 통해 세안 단계부터 체계적인 피부 장벽 케어를 제안한다.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는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정교하게 조절해 주는 '방 디발렁 샴푸' 본품과 리필 세트를 뷰티컬리 단독 구성으로 선보였다. 고기능성 헤어 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기준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컬리는 이번 신제품 선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다양한 사은품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또한 오는 2월 2일까지 해당 브랜드의 제품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적용해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뷰티컬리 관계자는 "최근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이 신제품 런칭의 핵심 채널로 뷰티컬리를 선택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뷰티컬리 고객들만이 누릴 수 있는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이뉴스

오하은 기자

press@hinews.co.kr

ad

많이 본 뉴스

카드뉴스

1 / 5

주요 뉴스

PC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