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파운데이션(FFWM), 합병의 새로운 전환점! 비투표 보통주로 투자자들의 관심 집중
퍼스트파운데이션(FFWM, First Foundation Inc. )은 합병 계약을 수정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27일, 퍼스트파운데이션이 퍼스트선 캐피탈 뱅코프와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2026년 2월 6일, 두 회사는 합병 계약의 수정안에 서명했다.
이 수정안은 퍼스트선의 수정된 정관에 따라 비투표 보통주를 생성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수정안에 따르면, 비투표 보통주 보유자는 비투표 보통주를 보통주로 전환할 수 있는 권리가 부여되며, 이는 퍼스트선의 투표권 있는 증권의 4.99%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가능하다.
또한, 수정안은 합병 계약의 조건을 변경하지 않으며, 합병 대가, 교환 비율, 투표 메커니즘 등 경제적 조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이 수정안은 합병 계약의 제9.1조에 따라 이루어졌다.합병 계약의 모든 조항은 여전히 유효하며, 수정안의 내용은 합병 계약의 일부로 간주된다.합병과 관련된 추가 정보는 SEC에 제출된 등록서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자자들은 합병과 관련된 등록서류 및 공동 위임장/투자설명서를 반드시 읽어야 하며, 이는 퍼스트파운데이션과 퍼스트선, 거래 및 관련 사항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이 통신은 증권을 판매하거나 구매를 요청하는 것이 아니며, 법적으로 금지된 지역에서는 증권의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투자자들은 SEC의 웹사이트에서 퍼스트파운데이션과 퍼스트선이 제출한 문서의 무료 사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퍼스트파운데이션과 퍼스트선의 이사 및 경영진에 대한 정보는 SEC에 제출된 공동 위임장/투자설명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문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퍼스트파운데이션의 최고 재무 책임자에 의해 서명됐다.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