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웰니스 > 푸드

㈜지아이글로벌, 비타민나무잎 활용 프리미엄 티백 출시

김국주 기자
기사입력 : 2026-01-09 10:13
[Hinews 하이뉴스] ㈜지아이글로벌이 비타민나무잎을 원료로 한 허브티 제품 ‘자연담아 비타민나무잎차’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비타민나무잎과 루이보스를 기본으로 블랙보리, 늙은호박, 옥수수염 등을 혼합한 블렌드티다. 1티백당 1.5g씩 총 30티백으로 구성됐으며, 따뜻한 물과 찬물 모두에 우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회사 측은 해당 제품에 국내산 비타민나무잎을 사용했으며, 무농약 재배 원료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원료의 출처와 재배 환경을 중시하는 소비자 흐름을 반영한 구성이라는 설명이다.

(주)지아이글로벌 제공
(주)지아이글로벌 제공
비타민나무는 산자나무로도 불리며, 열매와 잎이 차 원료로 활용돼 왔다. 잎에는 카테킨 성분이 함유돼 있으나 카페인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카페인 섭취를 줄이려는 소비자도 선택할 수 있는 차류로 분류된다.

지아이글로벌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카페인이 포함되지 않았으며, 중금속 불검출 시험을 거쳤다. 또한 식물성 소재의 티백 필터를 사용해 차 추출 과정에서 불필요한 영향을 줄이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지아이글로벌 관계자는 “일상에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블렌드 차를 목표로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류를 중심으로 건강을 고려한 식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연담아 비타민나무잎차는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하이뉴스

김국주 기자

press@hinews.co.kr

ad

많이 본 뉴스

카드뉴스

1 / 5

주요 뉴스

PC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