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웰니스 > 뷰티·패션

LG생활건강 '더후', 중국 상하이서 VIP 초청 행사 개최

주중 대사 가족 및 언론 관계자 대상 마케팅 강화... 중국 시장 반등 기회 모색

오하은 기자
기사입력 : 2026-01-30 10:39
[Hinews 하이뉴스] LG생활건강은 자사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중국 상하이에서 VIP 초청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자사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중국 상하이에서 VIP 초청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미지 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자사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중국 상하이에서 VIP 초청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미지 제공=LG생활건강)

지난 15일 '국빈루'를 테마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각국 주중 대사 가족과 현지 주요 언론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특히 '더후 환유 레드 에디션'의 중국 내 한정 출시를 공식적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환유 레드 에디션은 지난해 개최된 APEC 정상회의 당시 한국 대통령이 중국 국가주석에게 선물하며 화제가 된 제품 라인이다. LG생활건강은 올해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을 겨냥해 해당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LG생활건강은 이번 VIP 행사를 기점으로 중국 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환유 라인의 마케팅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상반기 중에는 중국 주요 도시의 백화점을 중심으로 추가적인 VIP 행사를 개최하는 한편, 온라인 채널을 통한 디지털 광고 캠페인도 병행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국가 정상급 선물로 알려진 제품 라인의 차별적 가치를 중국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는 자리였다"며 "이번 마케팅 활동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의 반전 계기를 적극적으로 모색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하이뉴스

오하은 기자

press@hinews.co.kr

ad

많이 본 뉴스

카드뉴스

1 / 5

주요 뉴스

PC버전
맨 위로